현재 위치
  1. 게시판
  2. (구버전) - BH3D뉴스

(구버전) - BH3D뉴스

BH3D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티토이스튜디오, “3D프린팅 캐릭터피규어와 기념품 등 제작, 홍보마케팅 효과 높여”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0-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10


티토이스튜디오에서는 3D프린팅으로 캐릭터피규어와 판촉물, 기업홍보물 등을 제작하고 있다. 이 외에도 시제품 및 감사패, 대량생산이 필요한 제품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해 3D프린트 제작을 진행하고 있다.

 

BH3D-티토이스튜디오 관계자는 “자사캐릭터가 있는 단체나 기관, 기업에서는 판촉물이나 사은품, 기념품 등을 피규어로 대체할 수 있다. 3D프린팅을 통해 제작할 경우 금형설계를 통해 대량생산도 가능하기 때문에 기업선물이나 관련 굿즈 활용으로 홍보마케팅 효과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부분이다”라고 말했다.

 

BH3D-티토이스튜디오는 실제 한화리조트 하이하우, 해양경찰청, 울산큰애기 관광홍보 피규어, 광고 피규어, 네이버 웹툰 피규어 등 기업 및 단체 등의 홍보마케팅과 판촉을 위해 다양한 제작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브러시와 퓨전360을 활용한 금형설계 및 대량생산이 가능하며, 데이터가 있어 언제든 수정이 가능하다.

 

또한 샘플과의 퀄리티 차이를 줄이기 위해 자체적인 시스템을 통해 샘플과 생산품의 퀄리티 차이가 없도록 하고 있다. 필요할 경우 제작 이후 패키징 작업까지 가능하며, 2D이미지만으로도 전체적인 3D 완제품 제작이 가능하다.

 

BH3D-티토이스튜디오 관계자는 “3D피규어 제작 시 가장 중요시 되는 것은 설계 디자인 및 실제 완제품의 퀄리티다. 출력 전 작업과 출력 후 후가공 작업으로 피규어의 퀄리티를 높이고 있으며, 알맞은 채색작업도 진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BH3D-티토이스튜디오는 3D프린터 12개를 보유해 전문 교육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 캐릭터 피규어 제작과 기업체 사은품과 판촉물, 샘플 및 목업제작, 시제품제작, 금형제작 등 3D 프린터를 활용한 다양한 분야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도 3D피규어 제작 전문업체 BH3D조형학원-티토이스튜디오는 사무실과 상담실, 3D 피규어 연구실, 인체해부학 조형실, 3D프린터 교육실, 후가공실 등을 마련해 서울 및 경기 지역에 국비지원교육과 상담, 3D피규어 제작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