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구버전) - BH3D뉴스

(구버전) - BH3D뉴스

BH3D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BH3D조형학원의 3D프린팅 피규어제작사 티토이스튜디오, 어덜트 프로젝트돌 참가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8-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1


1회 어덜트 프로젝트돌행사가 오는 2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BH3D조형학원의 티토이스튜디오는 2019년 처음으로 열리는 어덜트 프로젝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티토이스튜디오는 BH3D조형학원에서 운영하는 3D프린팅 피규어제작사로 네이버웹툰 호랑이형님의 피규어를 제작하며 이름을 알린 바 있다. 이번 어덜트 프로젝트돌 행사 참여를 전하며 티토이스튜디오는 행사장에서 피규어 제품과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장을 찾은 이들은 호랑이형님 피규어와 자체개발 모형, 주문제작피규어 샘플을 현장에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무커와 흰눈썹, 육일돌, 인체전신모형 등을 현장판매 방문혜택으로 20% 할인해 살 수 있다.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금액보다 큰 혜택으로 판매가 진행될 계획이며 온라인에서 사진으로만 보던 피규어 제품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3D프린터 전문교육 BH3D조형학원 관계자는 “3D프린터 피규어 제작 업체로 이번 어덜트 프로젝트돌 행사에 참여할 수 있게 돼 뿌듯하다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에 참여해 3D프린팅 피규어에 대해 알리고 다양한 이들과의 만남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행사에서 티토이스튜디오는 C(확장)라인에 9, 10번 부스에서 자리를 지킬 예정이며 행사 참여와 3D프린팅 피규어 제작, 3D프린터교육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BH3D학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뉴스렙(http://www.newsrep.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